닫기

home 참여마당 포토갤러리

포토갤러리

더불어 살아가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노후의 희망파트너

메뉴보기

[시설] 식당 음수대 입구 확장공사 진행

이주형 | 2024-02-29 | 조회수 : 56

안녕하세요 부민노인복지관입니다!


3월 개강을 맞이하기 전에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경로식당 이용을 위해 음수대 입구 확장공사를 2월 방학기간 중에 진행하였습니다. 

우리복지관 식당을 이용한 후 음수대 공간이 식자재참고 한켠에 배치되어 있어 식사 후 음수를 이용하는 회원들에게는 좁은 공간으로 불편이 많았습니다. 복지관은 식자재 창고의 가벽을 줄여 식자재 창고를 재배열 정비하고, 줄인 식자재 공간만큼 음수대 공간을 넓게 확보하여 이용회원들이 안전할 수 있도록 공간을 확보하고 식당 입구의 여유공간을 확보하여 쾌적한 환경을 갖출 수 있도록 조정하였습니다. 



앞으로도 부민노인복지관은 이용회원들의 의견을 경청하며 희망과 믿음이 쌓여가는 노인복지관이 되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. 


<변경 후 식당 음수대 입구 >

이미지 대체문구를 입력하세요

<변경전 식당 음수대 입구 및 공사 사진>

이미지 대체문구를 입력하세요

이미지 대체문구를 입력하세요

이미지 대체문구를 입력하세요



첨부파일 |

목록

Warning: Division by zero in /home2/bmsenior/public_html/SW_config/Function_protank.php on line 317 Warning: Division by zero in /home2/bmsenior/public_html/SW_config/Function_protank.php on line 318 Warning: Division by zero in /home2/bmsenior/public_html/SW_config/Function_protank.php on line 319